공지사항
[Capstone Desgin 과제 선정 알림]
- 등록일 : 2024-10-11
- 조회 : 453
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(LINC 3.0) 사업단 산학교육원에서는 2024 Capstone Design 2학기 과제를 시행하고자 합니다.
현재 2차 모집중으로, 1차에 선정된 팀부터 선시행하고자 하니 각 팀 팀장께서는 과제번호를 확인하시어 예산사용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.
(기업연계가 없는 일부 D유형 및 2차신청 팀은 운영위원회 심사 후 공지될 예정입니다)
* 지원내용
* 물품구매 유의사항
- 과정 : 물품구매품의서 및 견적서 제출 > 구매심사> 구매승인 > 구매(카드수령 또는 인터넷주문)
> 물품구매 신청 후 즉시 구매가 아닌 심사를 거친 후 구매하므로 상황에 따라 2~3일 이상 소요될수도 있습니다 미리 신청 바랍니다.
- 물품구매품의서 (각종서식에서 다운) + 견적서 필요 > 사인 및 물품의 규격, 가격 등 공란없이 정확히 채워오시길 바랍니다
> 자세한 사항은 각종서식에서 물품구매품의서 게시글 참조
- 여러업체(사이트) 에서 구매할 경우 업체별로(예 쿠팡,네이버 ) 각각 품의서를 써오셔야합니다.
- 하단 접수자란은 담당자의 이름 기재칸이니 공란으로 비워와주세요
- 물품구매 신청 가능기간 : 10/11(금) ~ 12/6(금) > 연장불가
- 물품구매 신청 가능시간: 9시~17시(12시~1시 점심시간 제외)
- 결과보고서 제출기간 : 12/13(금)
- 물품구매신청 및 수령장소 : 국제산학협력관(21번건물) 203호 캡스톤디자인 담당자
* 회의신청 유의사항
- 이번학기부터 회의신청은 각 팀당 학기당 2회이내입니다 참고해주세요
* 기타문의 : 051-629-3846, 051-629-1410
- 이전글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실시 안내
-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